2025/03 30

(하나님의교회)너를 지명하여 부른 자

누구에게나 자신을 이해하고 인정하는이의 부름을 받는 것은 참으로 기쁘고 소중한 일일 것입니다.임금의 부름을 받아 국가와 민족을 위해서충성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 것이 관리에게는무엇보다 중요한 일이겠고, 한 나라 대통령의지명으로 직임을 맡는다 해도 광장한 경사일 것입니다. 그런데 만왕의 왕 만주의 주가 되시고세상을 친히 창조하신 창조주 하나님께서 우리를 자녀로 지명하여 불러주셨으니 이는 세상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귀한 축복이라 하겠습니다.우리를 지명해 불러주신 하나님의 뜻과 그 축복에대해 성경을 통해 살펴보도록 합시다. 사 45장 1-4절"나 여호와는 나의 기름 받은 고레스의 오른손을 잡고 열국으로 그 앞에 항복하게 하며 열왕의 허리를 풀며 성문을 그 앞에 열어서 닫지 못하게 하리라 내가 고레스에게 이르기..

소망이 가득 2025.03.31

(하나님의교회)성경에 안상홍님의 이름이 없으므로 믿을 수 없다는 거짓 주장

어떤 사람들은"성경에 안상홍님의 이름이 기록되어 있지 않으므로 믿을 수 없다"라고 말합니다.그런 생각이 왜 잘못된 것인지 살펴봅시다. 《1》 예수님의 이름은 구약성경에 기록되어 있었는가 만약,성경에 안상홍님의 이름이 기록되어 있지 않으므로믿을 수 없다면 초림 예수님도 믿을 수 없습니다.예수 초림 때를 생각해 봅시다.예수님께서 복음을 전하시던 당시에는 오직 구약성경만있었습니다.예수님께서 승천하신 후사도 베드로가 종교 지도자들 앞에서 예수님의이름 외에는 구원 받을 이름이 없다고 담대히 증거했을 때에도 구약 성경만 있었습니다.그런데 구약성경에 예수님의 이름이 그리스도의 이름이라고 기록되어 있습니까? 아닙니다.구약성경에는 오직 여호와의 이름으로 구원받는다고기록되어 있을 뿐입니다.그렇다고 해서 예수님이 그리스도임..

(하나님의교회) 긍정적 평가의 힘

「 어려운 상황에도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자신의 길을 당당히 개척함.」 「 마음이 여리고 곧은 성품으로, 친구를 위하는 마음이 남달라 급우 간에 인기가 높음.」 「 자신이 가진 것을 다른 학생들과 나누는 과정에서 기쁨을 찾는, 마음이 예쁜 학생임. 」 학교생활기록부에서 교사가 학생에 대한 전체적인평가를 기록하는 '행동 특성 및 종합 의견'을발췌한 글입니다.출신 학교를 방문하지 않아도 온라인으로 생활기록부를 발급할 수 있게 되자 많은 사람들이 열람했는데, 이들은 자신을긍정적으로 평가한 글을 SNS에 공개하며소감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힘들 때마다 꺼내 볼 수 있는 평생의 응원이 될 것 같다.""희망적이고 긍정적인 메시지가 많아 큰 힘이 됐다.""나도 몰랐던 나의 특기와 장점을 알게 되어 읽는 것만으로도 ..

마음 가꾸기 2025.03.29

( 하나님의교회 ) 하나님께서 경영하실 마지막 복음 역사

하나님께서 이루시고 경영하시는 복음의역사가 어떻게 마지막을 장식하게 되어 있는지예언을 살펴봅시다. 지상에서의 복음 사업을 필하시고 이 땅 가운데서 구속함을 받아 하나님께서 건설하신새 하늘과 새 땅에 입성하는 십사만 사천은 어린양이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가는 자라고말씀하셨습니다.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간다는 것은 그리스도에 대한확실한 믿음을 뜻합니다.믿음이 확고하지 않은 사람은 어디로 인도하든지따라갈 수 없기 때문입니다.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그리스도에 대한 믿음을 지켰던 십사만 사천 참으로 자랑스러운 이들입니다. 하나님께서는 경영하고자 하셨던 모든 일들을온전하게 이루셨음을 2천 년 전에 이미 기록해 두셨습니다.이제 머지않아 십사만 사천은 어린양과 함께 사망도,슬픔도,아름도 눈물도 없고 영원한 희락과 기쁨..

소망이 가득 2025.03.28

( 하나님의교회 ) 영혼 구원을 위한 하나님의 경영

하늘 가는 날이 날마다 가까워지고 있습니다.한소망을 지니고 하나님의 마음으로 천국복음을 위하여 애발스럽게 전도하는 시온의형제 자매님을 보면 지금 우리가 하나님의사랑 안에서 새로운 피조물로 창조되어 가는과정 속에 있다는 사실이 느껴집니다. 이 시대에 선지자의 사명을 받은 우리들은만세와 만대로부터 감취어 왔던 비밀인 그리스도를 깨달아 빛이 없는 흑암세상에 열심히 그리스도와 천국 복음을전파해야겠습니다. 우리 모두는 천국이 존재한다는 사실을믿습니다.그렇다면 천국은 왜 존재하겠습니까? 조금만 생각해보면 하나님께서 구원 얻을 후사들을거하게 하시기 위하여 창조하셨음을 알 수 있습니다.그렇다면 구원받을 사람들을 천국으로 인도하시기까지하나님께서 행하시는 복음의 경영이 반드시 존재해야만 하겠습니다. 경영,즉 계획을 세우고..

소망이 가득 2025.03.27

(하나님의교회) 지금도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해야 한다는 거짓 주장

어떤 사람들은 "모든 교회가 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고 있다.그런데 왜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는가?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지 않는 것은 잘못된 것이다"라고 주장합니다.이 주장이 왜 거짓인지 살펴봅시다. ◆ 초대교회가 여호와가 아닌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한 것도 잘못된 것인가?단지 다른 교회가 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한다는 이유로 우리가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는 것이잘못된 일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그럴 수 없습니다.만약 그런 식으로 생각하면,2천 년 전 사도들이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한 것도잘못된 것이 되고 맙니다. 2천 년 전을 생각해 보겠습니다.당시 모든 유대인은 오랫동안 누구의 이름으로 기도해 오고있었을까요? 여호와의 이름으로 기도했습니다.(시116:4)유대교 안에도..

( 하나님의교회) 호랑이를 만드는 방법

옛날, 어느 나라의 신하가 적국에 불모로 가는왕자를 수행하게 되었습니다.신하는 떠나기 전 왕께 아뢰었습니다. "한 사람이 달려와 저잣거리에 호랑이가 나타났다고하면 믿으시겠습니까?" "믿을 수 없지." "두 사람이 얘기하면 믿으시겠습니까?" "그래도 믿을 수 없지." "그럼 세 사람이 말한다면 믿으시겠습니까?" "그렇다면 믿을 수밖에 없겠지." "저잣거리에 호랑이가 없어도 세 사람이 말하면있다고 믿게 됩니다.그러니 저를 참언하는 자들이 있더라도 부디 굽어살펴 주시기를 청하옵니다." 여기서 우래된 사자성어가'삼인성호'입니다.사람 셋이면 호랑이를 만든다는 뜻이지요. 설령 의도하지 않았더라도, 진위가 불분명한말을 옮기면 거짓을 진실로 만드는 데 가담할 수 있습니다.자신도 모르는 사이 어느 순간 호랑이가 위세를떨..

마음 가꾸기 2025.03.25

( 하나님의교회 ) 앎과 행함

' 아는 것' 과 '행하는 것' 은 한 쌍의 수레바퀴처럼 분리할 수 없는 관계입니다.알지 못하면 행하기 어렵고,행하지 않으면 아는 것도 무뎌지지요.앎과 행함 사이에는 여러 유형의 사람이 존재합니다. 해야 할 바를 알고 적극 행하는 사람,잘 몰라도 서투르게나마 하는 사람, 알면서도 안 하는 사람, 몰라서 안 하는 사람. 이 중 가장 득을 보는 사람은 뭔가를 제대로 알고그것을 능동적으로 실천하는 사람입니다.앎과 행함의 이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사람이지요.다음으로 득을 보는 사람은 잘은 모르더라도일단 해보는 사람입니다. 몸소 체험하는 과정에서 지식과 지혜를 쌓기도 하고, 실패의 경험으로 교훈을 얻기도 합니다.그러므로 아무것도 하지 않는 사람보다 발전할 여지가 다분하지요. 그렇다면 가장 손해를 보는 사람은 누구일..

마음 가꾸기 2025.03.24

( 하나님의교회) 하나님께서 경영하시고 이루시는 복음 역사

나무를 보면 가지도 있고, 잎사귀나 꽃, 열매도 있지만이런 것들은 모두 부수적인 것이요 그 자체가 주된 역할을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화려한 꽃에 눈길을 주고 또 가지 끝에 매달려 있는 열매에 눈길을 주되전체적인 나무의 모습은 바라보지 못하는우를 범할 때가 있습니다. 구원의 요체는 하나님이십니다.구원 역사를 통해 많은 알곡 열매가 맺혔을 때,이 열매가 나로 말미암은 것인가,아니면 '나'라는 가지 끝에 하나님께서 열매를 달아주셨는가하는 부분까지 깊이 이해하는 가운데 하나님께영광과 찬양을 돌릴 수 있다면 복음은 더 빠른속도로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전파되리라 믿습니다.  세계를 구원하는 세계복음의 대역사는 하나님께서 경영하시는 일입니다.그렇다면 우리를 불러 그 경영에 참여할 기회를주신 하나님께 감사드..

어머니하나님 2025.03.23